로그인회원가입장바구니고객센터마이페이지회사소개
kangcom
전체
서평보기
The C Programming Language : ANSI C Version (2/E)
Brian W. Kernighan | Prentice Hall | 원서 | 1988-04-01
종합평점
도서수준
능히 한 글자라도 보태거나 뺄 수 있는 사람이 있으면 천금을 주겠다. 2003-10-16 오후 6:21:55 
평점
도서수준
조회수 (1610)
공감 (0)
김민석 님의 블로그
'능히 한 글자라도 보태거나 뺄 수 있는 사람이 있으면 천금을 주겠다.'

위의 말은 춘추전국 시대에 진나라 여불위가 자신이 지은 '여씨춘추'에 대해 한 말이다. 또한, 내가 The C Programming Language를 위해 reuse한 말이다.

이 책에서는 단 한 글자도 버릴 것이 없다. 여러분이 읽다가 어느 부분을 빼먹고 넘어갔다면, 다시 그 부분을 읽어야 한다. 버릴 것이 없다고 말하지 않았는가! 코드에서 한줄을 읽지 않고 넘어갔다해도 마찬가지다. 단 한두줄로 핵심 내용을 다 설명하는 코드들로 꽉차있다.

이 책은 그 어떤 부가적인 설명도 추가할 것이 없다. C++ Primer Plus를 보지 않았는가! 그 책은 너무 독자를 생각하다 보니, 독자가 지쳐 쓰러질 정도로 자세한 책이 되어버렸다. 짤지만, 필요하고 핵심적인 말과 코드로 이루어진 것이 이 책이다.

이 책은 보는 동안 내내 긴장하고, 일정하게 계속 고개를 끄덕여야 한다. 그러나, 기억해야 할 점은 당신이 고개를 끄덕일 수 있기 위해서는 다른 C책을 충분히 보고 와야 한다는 것이다.

너무 극찬을 하는 것 같다. 그러나, 여러분도 읽어보면 똑같은 내용의 서평을 쓰지 않을까 생각한다.

여러분 중 이 책에서 한 글자로도 보태거나 뺄 수 있다면 그 내용을 적어 이메일로 여불위에게 보내 주시길 바란다.


 
코멘트 0   공감 0
코멘트작성
 
이메일주소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