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장바구니고객센터마이페이지회사소개
kangcom
전체
서평보기
코드 한 줄없는 IT 이야기
김국현 | 주식회사 성안당 | 국내서 | 2004-08-10
종합평점
도서수준
코드 한 줄없는 IT 이야기를 재미있게 읽고나서... 2004-09-14 오전 12:12:41 
평점
도서수준
조회수 (1318)
공감 (0)
김재환 님의 블로그
  이 책은 앞으로의 e비즈니스는 웹서비스를 통해 그리고 닷넷과 자바라는 언어를 통해 서비스된다. 이것이 핵심 내용 인 것 같다.
  앞으로 이러한 언어가 쓰일 거라지만 생소한 내용이라 내가배운 언어는 C언어뿐고 해서 코드내용 보여줘 구체적인 쓰임을 알려 주었다면 좋았을것 같다. 키보드 타이핑을 줄이고 마우스만으로 코드작성이 어느 정도 가능하다고 하니 정말 앞으로 편해지겠구나라고 생각했다.

  그리고 그동안 인터넷 사이트를 보면서 느낀점은 화려하네, 되게 못 만들었네 이런생각 뿐이었지만 앞으로 이것이 구현되기 위한 웹서비스의 모습들을 생각할수 있는 좋은 개기가 된것 같다. 리치인터넷이란 말을 들어보니 확실히 요즘 서비스 되고 있는 인터넷을 보면 예전과는 다른 모습이 많이 뛴다. 역동적으로 변하는 플래시 배너광고부터 자바가상머신이나 액티브 X 등으로 실행되는 웹상의 일들을 보면 정말 앞으로의 인터넷이 기대가 된다.

  마지막으로 XP라 불리우는 프로그램 개발론 등이 상당히 흥미 있었다. 얼른 실력을 쌓고 다른 이와 함께 이러한 개발방법론으로 개발을 하면 어떤 느낌이 들까? 이런 생각은 이 책을 읽은 프로젝트 경험이 없는 초보 개발자라면 꼭 한번 생각 할 것 같다.

  따로라고 할수없는 e-비즈니스와 웹서비스 쪽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이 책을 재미있게 읽을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

 
코멘트 0   공감 0
코멘트작성
 
이메일주소수집거부